멋진 개조 케이스들

작성자 :  mrnoface 2007.08.18 09:10

보통 오버클러킹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통풍을 좋게 하고 열을 내리기 위해 케이스를 개조하는 경우가 많지만 외국의 몇몇 케이스 개조 전문가(?)들은 조금 목표가 다른 것 같군요. 이런 사람들은 개조 케이스의 수준을 일반인이 생각하기 힘든 수준까지 끌어올리는 특별한 재능을 가진 것 같네요.

이 글에서는 개조 케이스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인 둠 3 케이스와 배트모빌 텀블러 케이스, 그리고 조금 의외인 고전 게임기 수퍼 패미콤(!) 케이스도 함께 소개해 봅니다.

첫 번째는 둠 3 케이스입니다. 제작자가 Antec Super Lanboy라는 케이스를 기반으로 해서 엄청난 시간과 정성을 들여 대단히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 냈네요. 제작 과정과 동작하는 모습(전면 상단의 커버가 열리면서 LCD 화면이 나타나네요!)을 소개하는 비디오도 있습니다.

이 케이스의 또다른 특징은 리모콘으로 전면 커버를 열거나 닫을 수 있고 연기 효과(!!)까지 연출한다는 점입니다. 조금 오버라는 생각도 들지만 어쨌든 굉장히 멋지다는 사실을 부정하기는 힘듭니다.



둠 3 케이스입니다.
정말... 할 말이 없군요.


둠 3 케이스의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비디오입니다.
왠만큼 굳은 결심을 하지 않으면 만들기가 어려울 것 같네요.


두 번째는 배트모빌 텀블러 케이스입니다. 월마트에서 구입한 배트모빌 RC카를 컴퓨터용 케이스로 개조했군요. 검은색의 차체와 LED가 뿜어내는 포스가 심상치 않습니다.



배트모빌 텀블러 케이스입니다.
금방이라도 달려갈 것처럼 잘 만들어졌군요.


끝으로 듣기만 해도 그리움을 불러 일으키는 수퍼 패미콤 케이스입니다. 아키하바라의 T-Zone 매장에서 윈도우 비스타를 실행할 수 있는 수퍼 패미콤을 전시한다고 하네요. 앞면에 USB 포트가 보이는 것을 보면 내부엔 PC용 마더보드 등 중요한 부품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겠죠?



요놈이 수퍼 패미콤 케이스입니다.
누군가 싸인도 해 놓았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7.08.18 21:44

    둠3 케이스는 미쳤다라는 말 밖에는...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