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블로그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블로그 마케팅을 후끈 달아 오르게 합니다.

특히 HP는 블로그 마케팅을 상당히 적극적으로 시도하고 있습니다. 사실 2007년 10월 말에 HP가 블로거를 초청해서 신제품 발표 간담회를 가졌는데 블로거들의 호응을 그다지 얻진 못했었습니다.

이때 실수를 만회하려는 탓인지 HP는 이후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블로거들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1215명을 대상으로 한 블로그 마케팅도 참여 방법부터 기존의 대기업들이 진행하던 것처럼 회원가입하고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블로그에 포스팅을 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 블로그 마케팅을 해오던 마케터라면 아주 뻔한 방법이죠.)

Array
Array
Array Array Array
Array
Array

스마트가젯도 블로그스럽게 접근하려 합니다. 스마트가젯을 찾는 우리 가젯 매니아들 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함께 참여하시지 않을래요?

나중에 스마트가젯이 체험단이 된다면 우리 함께 트랙백으로 이번에 출시되는 HP 컬러 레이저젯(제가 처음 컬러 레이저젯을 회사에서 봤던 수 년 전에는 수 백만원이나 되었는데)에 대해 이야기 해보아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