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싯대로 변신하는 펜

작성자 :  ma-keaton 2008.04.22 13:13
낚시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정식으로 출조를 나가지 않은 상태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 포인트에서 낚싯대를 가져오지 않은 것에 대한 아쉬움을 느껴본 적이 제법 있을 것입니다. 자그마한 호수가나 개천의 다리 위 등 물고기를 낚을 수 있는 장소는 의외로 여러 곳에 존재하고 있죠.

매번 큼직한 부피의 낚시세트를 소지하고 다닐 수 없는 낚시 애호가들을 위해 영국의 한 쇼핑몰에서는 펜 모양의 낚싯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평상시에는 길이 22cm의 큼직한 펜 모양을 하고 있지만 뚜껑을 벗겨 대를 잡아당기면 무려 1.2미터 길이의 낚싯대로 변신하게 됩니다. 전문 낚시도구라고 하기엔 부족함이 많지만 없는 것보다는 훨씬 낫죠.

작다고 무시할 것이 못되는 게, 왼손잡이도 쓸 수 있는 전용 릴까지 함께 있어서 죄었다 풀었다를 반복하는 낚시의 손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최대 2.5kg까지 지탱한다고 하니 개천에서 잡힐만한 물고기는 운만 따라주면 얼마든지 낚아올릴 수 있겠군요. 3중 바늘과 찌까지 동봉되어 있으므로 작은 것 외에는 있어야 할 기본은 다 갖추고 있는 셈입니다.


펜 낚싯대는 한화로 환산하면 약 6만원 가량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생각지 못한 포인트를 만났을 때 신속하게 뽑아들고 심오한 낚시의 세계로 빠질 수 있다면 그리 나쁘지 않은 투자가 될 것 같습니다.


펜 낚싯대의 상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04.22 15:12 신고

    옷!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최고의 아이템이네요.
    아.. 지르고 싶은데요?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