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를 말해주는 머그컵

작성자 :  ma-keaton 2008.03.11 08:45
직장에서 마시는 차 한 잔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고된 업무 중간의 휴식이 될 수도 있고, 처음 만나는 거래처 사람들과 거리를 가깝게 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하며, 동료들과 이야기 꽃을 피우는 매개체가 되기도 하죠.

커피가 되었든 녹차가 되었든 사회생활을 하면서 마시는 차는 한 잔 한 잔 자신의 발걸음과 함께 가는 동반자가 아닐까 하네요.

1회용 종이컵으로 차를 마실 수도 있겠지만 스타일리스트에 가까울수록 머그컵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단순한 머그컵도 나쁘지 않지만 찬 음료가 담겨 있을 때와 뜨거운 음료가 담겼을 때마다 컵이 온도를 알려준다면 마시는 기분이 조금 더 색다르지 않을까요?

아이디어가 톡톡 넘치는 디자인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의 한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핫콜드머그는 담겨진 음료의 온도에 따라 컵의 모양이 완전히 바뀌는 재미있는 머그컵입니다. 찬 음료가 담기면 짙은 색으로 색깔이 바뀌며 흰 글씨로 ‘COLD’라는 단어를 보여주고 뜨거운 음료가 담기면 반대로 흰색이 되며 ‘HOT’이란 단어를 보여주는군요.

뜨겁거나 차거나 마시기 전에 한 눈에 알 수 있는 이 머그컵을 사용한다면 실수로 뜨거운 음료를 마시다 입안을 데일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잠깐의 휴식을 즐긴 다음에는 더욱 열중해서 업무에 몰입할 수 있지 않을까요?



해외 쇼핑몰 상품페이지 바로 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