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편리한 생활용품들..

작성자 :  oojoo 2008.03.24 08:50
요즘 주변에 일본에 도깨비 여행이나 맛집 탐방, 쇼핑을 다녀오는 분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물론 작년에 비하면 환율이 높아져서 가격적인 혜택이 크진 않지만, 일본의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보면 눈이 돌아가기 마련이죠.

나이가 들어서인지(^^) 요즘에는 디지털 제품보다는 아날로그 제품에 더 관심이 많이 갑니다. 최근 입수한 일본 아이디어 상품들인데, 아주 훌륭합니다.

국내에서도 유사한 제품들을 찾아보았는데 품질이 떨어지거나 사고 싶은 매력을 느끼지 못하게 하네요.




종이 자르는 칼입니다. 네. 딱 한 장만 잘라줍니다. 여러 겹으로 된 종이의 맨 윗장만을 자르고자 할 때에 자를 대고 위 칼을 종이 위에 대고 볼펜으로 선을 긋는 것처럼 그으면 됩니다.


귀 이지개입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기존에 익숙한 귀 이지개와 달리 시원한 느낌보다는 이질감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몇 번 적응하면서 나오는 귓밥을 보니 훨씬 낫군요.


검은색 면봉입니다. 현재 작년부터 일본에서 히트한 상품이죠. 국내에서 아직 발견하지 못했는데 빨리 나오기를... 검은색으로 되어 면봉에 묻은 이물질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합니다.

사소한 생활용품이지만 사용자의 NEEDS를 제대로 분석한 아이디어 상품(스마트가젯에서 Bio G라는 메뉴를 통해 재미있는 상품들을 소개하는데 참고)이죠. 1904년에 생긴 일본 최초의 문구점인 이토야에 가면 훌륭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죠. 일본에 갈 기회가 된다면 아키하바라 외에 이토야 본점을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03.24 11:43 신고

    종이 자르는 칼 저건 정말 유용하겠네요.

    삭제 답글 댓글주소
  2. cocooner
    2008.03.24 14:19 신고

    저 귀이지개는 국내에서도 꽤 오래전 부터 판매했습니다. ^^

    삭제 답글 댓글주소
    • 2008.03.24 22:56 신고

      아 그랬나요? ^^ 아무튼 위 제품이 좋긴 한데, 기존 제품처럼 살살 기묘한(?) 즐거움은 주지 못하네요~~

      삭제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