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잘 개봅시다! FLIP FOLDER

작성자 :  DJ_ 2008.03.03 08:16

얼마전 펀샵에 들렀다가 저도 모르게 낚여 3개씩이나 질러버린 아이디어 상품을 공개합니다.

'플립 폴더(FLIP FOLDER)'라는 이름의 이 플라스틱 제품은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냥 옷을 '잘' 개기 위한 도구입니다. 구멍이 숭숭 뚫린 플라스틱 장판들을 조립해 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약 9천원 선.

옷이야 사람이 손으로 개는 게 당연한 일이지만, 의류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새 옷들처럼 깔끔히 개려면 그것도 쉽지만은 않은 일입니다. 특히 좁은 공간에 많은 양의 티셔츠를 쌓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같은 크기로 옷을 개서 포개어 놓는다는 게 얼마나 귀찮고 신경쓰이는 일인지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나름 신경을 쓰는데도 좀처럼 잘 모양이 나오지 않는 분들도 있을테고요.

'플립 폴더'는 그런 분들을 강렬한 이미지로 단번에 낚아 내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사용법은 굳이 긴 설명이 필요 없을테니, 사진과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펀샵의 소개글은 더 상세한 사용법과 함께 동영상까지 걸려 있으니 저처럼 보는 즉시 구매버튼에 손이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플립 폴더를 조립한 후 펼친 모습


▲ 빨래를 마친 긴팔 티셔츠를 개 놓은 평소 모습


▲ 짜잔!


▲ 뚝딱, 이런 결과가 눈 앞에!

'플립 폴더'의 장점은 보시다시피 빨리 깔끔하게 옷을 갤 수 있다는 기능 그 자체이고, 단점은 이걸 쓰는 것 자체가 귀찮아 진다는 점입니다 ┓━...

물론 잘 개 놓은 옷들까지 죄다 꺼내서 다시 다 정리한다는 분이나, TV 보면서 '플립 폴더'로 옷 개는 게 취미가 됐다는 분들도 있는 걸로 봐서는 개인차가 있는 모양이니, 자신이 어느쪽인지 결제 전에 한 번 더 냉정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

[플립 폴더의 장점]
옷을 빨리 잘 갤 수 있게 해 줌
가격이 저렴함

[플립 폴더의 단점]
플립 폴더를 사용하는 것 자체가 귀찮을 수 있음
플립 폴더 자체를 수납하기가 다소 애매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03.01 22:51

    ㅋㅋ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지적하신 단점처럼..;;
    저는 줘도 안쓸거같긴 하지만...ㅎㅎ
    (옷장에 막 구겨넣는다는;;)

    삭제 답글 댓글주소
  2. 2008.03.01 23:14

    아 저런제품도 있었군요 군대에서 저런게 있으면 이등병들 좀더 쉽게 수납할수 있을지도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지금생각해보면 정말 옷정리 하나가 하루일과중에 하나 였다는 ...

    삭제 답글 댓글주소
  3. oojoo
    2008.03.02 11:50

    ^^ 일본에는 참 재미있는 상품들이 많죠.
    이 제품 저도 사용 중인데.. 아니 정확히 말하면 wife.. 주부의 관점에서 장점이 한 가지 추가됩니다.

    옷의 크기에 상관없이 일정한 크기로 자로 잰듯이 옷을 갤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이죠. 그래서, 수납을 예쁘게(각지게) 하고 싶을 때 유용하다고 하네요. ^^ 그래서, 결론은 쓸만하다고 하는군요.

    남자로서는(아니 저로서는, 옷 개는 것에 별 관심없는 저로서는) 이해가 안가는.. ^^

    삭제 답글 댓글주소
  4. 2008.03.02 15:33

    하지만, 저런게 없어도 2초안에 갤 수 있다는거~
    http://tvpot.daum.net/v/2801379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