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전철 속 풍경 중 익숙한 모습은 무가지를 펼쳐 들고 이런 저런 기사를 보는 많은 사람들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 많은 사람들 중 소수는 스도쿠라고 불리는 퍼즐을 풀고 있기도 하죠. 아마도 그런 분들은 본인의 지능지수에 상당한 자신감을 갖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난해한 수수께끼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이런 퍼즐은 어떨까 하네요. 평범한 공 모양으로 보이지만 무척 복잡한 구조로 만들어져 있어 웬만한 노력으론 열기가 어렵다고 하는군요.

이시스는 고대 이집트의 풍요의 여신으로 금속제 공 바깥쪽엔 이집트 상형문자가 양각되어 장식용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푸는 방식은 소설 다빈치코드를 보신 분이라면 쉽게 이해가 가실텐데 마치 금고를 열 듯 공을 이루고 있는 링을 회전시켜 맞추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퍼즐이 특별한 것은 퍼즐을 푼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열면 그 안에 미화 1,000불, 또는 2,000불 상당의 마사지의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이 숨어있다고 하는군요. 마치 인디아나 존스 박사가 고대의 유물 속에서 숨겨진 비밀열쇠를 발견하는 것과도 같은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거죠.

퍼즐의 가격은 그리 싸진 않습니다. 미화 199.95불이니 20만원이 넘는 금액이지만 퍼즐 애호가라면 한 번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상품이 아닐까 하네요.


샤퍼이미지의 이시스 퍼즐 판매 페이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