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본능적으로 좀 더 편해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합니다. 덕분에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수많은 이기(利器)들이 탄생할 수 있었던 거겠죠.

새삼 전기나 자동차의 발명에 대해 이야기하려는 건 아니고요. 같은 맥락이지만 훨씬 접근하기 쉬운 소품을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특히 좀 더 '편한 자세'로 게임이나 영화를 즐기려는 분들이 꽂힐만한 제품입니다.

훨씬 좋은 시설의 극장을 두고도 굳이 집에서 홈씨어터를 갖춰 보는 사람들의 로망은 무엇보다 '누워서 본다'는 점일 겁니다.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도 최적화된 디스플레이와 사운드를 갖춰두고 편히 누워서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이 있다면 그야말로 천국이겠죠.

피라맷(Pyramat) PM300은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이런 환경을 갖추는데 도움을 주는 소품입니다.




PM300은 사진에서 보듯 평소에는 피라밋 형태로 접어 두었다가 사용할 때 펼칠 수 있는 매트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특히 베개 부분에는 음향과 진동을 전달하는 스피커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디스플레이만 별도로 구비하면 '편한 자세'와 꽤 괜찮은 '음향 시스템'을 한 번에 손쉽게 갖출 수 있습니다.

2003년경 출시된 이 제품은 당시 IGN 리뷰나 CES에서 나름 괜찮은 평가를 받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의자 형태의 후속 제품들이 출시된 이후 단종된 상태입니다.

헌데 최근, dvdprime에서 2만 9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 제품을 공구중이라 합니다. dvdprime에서는 과거에도 이 제품을 5만원 대에 판매한 적 있는데, 이번엔 A/S 지원을 더 줄이는 대신 정말 싼 가격에 잔여 재고 처리를 하는 듯 보입니다.

개인적으론 아무리 편하고 소리가 괜찮다고 해도, 집안에 이걸 들여놓는 순간 거추장스런 물건이 될 것 같아서 구매하진 않을 생각입니다.

다만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추가 물량을 곧 재공구 한다고 하니 아래 링크로 달려가 보시길.


+ 추신

반드시 구매 전에 아래 링크의 제품 소개 사진 중, 누워서 카메라 쪽으로 고개를 돌리고 있는 모델의 얼굴에 자신의 얼굴을 대입해 보세요 ^^



[LINK]
dvdprime 피라맷 PM300 공구 페이지 (3월 2일에 추가 공동구매 예정)


댓글을 달아 주세요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