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 새로운 색상의 A8 출시

작성자 :  DJ_ 2009.01.16 17:56

고급형 이어폰 시장의 스테디 셀러라고 할 수 있는 B&O A8이 새로운 색상으로 오는 2월 출시됩니다.

10만원 대 중후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A8은 지난 몇 년간 '알루미늄&블랙' 한 가지 색상만 존재했는데, 이번에 '화이트', '그린', '오렌지', '옐로우' 네 가지 컬러가 추가됩니다.

기능이나 가격에는 변동 사항이 없으며, B&O 관계자로부터 전해진 정보에 따르면 다음 달 한국 매장에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A8에 대해서는 워낙 출시된 지도 오랜 시간이 흘렀고, 스마트가젯 우주님도 몇 개씩 구입해서 쓰고 있을 정도로 쉽게 유혹받을만한 제품이라 굳이 설명이 필요 없을 듯 한데요. 인-이어 타입이 아닌 일반적인 이어폰 형태이면서도 귀에 걸 수 있기 때문에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고, 음색은 다소 가볍고 맑은 편입니다. TV에서 가수들이 라이브로 노래를 부를 때, 종종 착용하고 나온 덕분에 더 유명해진 제품이기도 하죠.

이번 컬러 베리에이션에 대한 평가는 그래도 익숙한 '알루미늄&블랙'이 낫다는 의견이 많네요. 그나마 '화이트' 정도가 조금 관심을 끄는 정도.



[LINK]
B&O A8 제품 소개 페이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1.17 10:32 신고

    예쁜것 좋아하시는 언니들이 많이 질러주실듯. 그런데... 가격이 기존과 똑같다면.. 우리나라 A8은 너무 비싸죠

    삭제 답글 댓글주소
  2. 박명훈
    2009.01.18 09:01 신고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저도 꼭 한번 사용해봐야 겠네요.좋으면 색깔별로 사야 겠습니다~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