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츠와 장갑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부츠와 장갑이 그만이죠.
하지만 퇴근을 하려 할 때, 또는 외출을 나가려고 할 때 장갑을 끼거나 부츠를 신으면 뭔가 축축한 느낌에 기분이 상할 때가 있었을 것입니다. 추운 날이라도 방한의류를 착용하면 땀이 나기 마련인데 바로 말리지 않으면 습기가 그대로 안에 갖혀 있기 때문이죠.

습기는 스키나 스노우보드 등 겨울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골치 아픈 문제인데, 격렬한 몸동작에 필연적으로 다량 배출되는 땀이 잔뜩 베어든 상태에서 잘 말리지 않으면 다음날 다시 착용이 불가능할 정도로 젖어 있는 경우가 많죠.

항상 쾌적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지내려는 이들에게 무척 좋은 소도구를 아마존닷컴에서 판매하고 있군요. 바로 부츠와 장갑을 동시에 건조시킬 수 있는 드라이어입니다.


가정용 전원을 통해 약한 열풍을 배출하는 구조의 이 제품은 착용했던 장갑과 부츠를 바로 걸어 놓기만 하면 다시 사용할 때에는 뽀송뽀송하게 마른 상태를 제공해주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디자인도 일체감 있는 깔끔한 모습이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작은 부피로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마다 겨울에 사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 역시 미화 $40로 큰 부담이 없는 수준이네요. 겨울을 보다 기분 좋고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면 하나쯤 해외주문을 해도 값어치가 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아마존의 디럭스 드라이어 판매페이지 바로 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11.28 09:03 신고

    헉... 귀엽다 ;ㅅ; 아이가 바닥에 누워서 엄마를 향해 손발을 뻗어 올리고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뭐랄까, '만세' 같은.

    삭제 답글 댓글주소
    • ma-keaton
      2008.12.03 11:33 신고

      여성분이셔서 그런지 역시 보는 눈이 섬세하신 것 같습니다~

      삭제 댓글주소
  2. goong
    2008.12.03 13:16 신고

    이거 아마존에서 살 수 있나요?
    싸이트엔 shipping이 US 지역으로 제한되 있던데요...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