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폐인들을 위한 가젯들

작성자 :  ma-keaton 2008.10.14 08:56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를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 줄 압니다. 우리 스마트가젯 멤버 중에도 이른바 WoW폐인이 한 명 있을 정도죠.

WoW는 관련된 라이센스 상품들도 많이 양산해 내고 있는데요, 팬시상품뿐만 아니라 게이밍 액세서리도 다른 게임들에 비해 훨씬 많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게이머들에겐 최적화된 기능과 미려한 디자인의 주변기기가 있다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한층 높아지겠죠.

미국의 게이밍 가젯 업체인 ‘스틸시리즈’는 WoW를 보다 더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변기기를 여러 종 판매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160가지 매크로를 적용할 수 있는 WoW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마치 게임 속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멋진 디자인을 하고 있죠.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이 15개나 있으므로 게이머의 설정에 따라 훨씬 편하게 마우스 조작을 할 수 있겠네요. 가격은 12만5천원 정도 하는군요.


마우스와 키보드가 세트를 이루면 막강 아이템이 부럽지 않죠. 스틸시리즈는 게이밍키보드를 제트보드라는 고유명사로 부르는데요,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에 최적화 시킨 한정판 제트보드입니다. 전체를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키셋들과 최대 7개까지 동시 눌림에 대한 안티고스팅이 지원된다고 합니다. 손이 대단히 빠른 게이머들이라면 대환영이겠군요. 가격은 대략 8만7천원.

마우스패드 역시 민감한 게이머라면 중시하는 액세서리죠. 리치왕의 분노 확장팩의 멋진 그래픽과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한 표면을 소재로 만든 마우스패드입니다. WoW마우스와 함께 쓰면 속된 말로 폭풍간지가 몰아치겠네요. 가격은 5만원 남짓입니다.


확장팩 ‘불타는 성전’용 제트보드입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상황인 PvP에 최적화 시켜 만들어졌지만 다른 와우 버전에서도 두루두루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격은 3만1천원 정도.


스틸시리즈에서 판매하는 WoW 게이밍 가젯은 이 밖에도 몇 가지가 더 있습니다. 모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정식라이센스로 판매되는 것으로 높은 상품가치를 가지고 있으므로 WoW를 즐기는 게이머들이라면 한 번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인 것은 틀림없어 보입니다. 국내에서도 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스틸시리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10.14 14:07 신고

    국내에서도 스틸시리즈 제품을 앱솔루트코리아가 유통을 시작했습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WoW 전용 상품을 내놓지는 않고 있고 일반 상품 위주입니다. 하지만 블리자드코리아 등과 별도로 협상이 되고 시장 규모만 확인이 되면 이들 제품을 국내에서 쉽게 살 수 있는 길도 먼 것만은 아닙니다.

    삭제 답글 댓글주소
  2. 뭉사마
    2008.10.14 18:40 신고

    오오 몇개는 장식용으로 사고 싶네요 ㅋㅋ
    하지만 전 블리자드 상점에 있는 여행자용 가방이
    끌리더라는...근데 넘 비싸요 ㅠㅠ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