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NX-A01 한국 출시

작성자 :  DJ_ 2007.07.25 14:22

야마하 뮤직 코리아가 드디어 NX-A01의 국내 유통을 시작했습니다.

NX-A01은 이미 작년 말부터 여러 얼리어댑터, 노트북/MP3P 사용자들에게 관심 받아온 미니 스피커로서 깔끔한 디자인과 음질로 호평받은 제품입니다. 각 모서리의 길이가 9cm도 채 안되는 작은 큐브 디자인에 조작 버튼을 최소화함으로써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하고 있으며,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3cm 티타늄 풀 레인지 드라이버 2개(좌, 우 4W)로 스테레오 출력을 구성하고 SR Bass 기술로 저음역까지 제대로 보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별매인 블루투스 수신기를 구입해 연결하면, 유선 스테레오 잭을 이용하지 않고 무선으로 휴대폰, MP3 플레이어 등의 출력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단, 블루투스 수신기의 가격이 $129로서 본체 가격과 동일한데다, 그나마 물량이 많지 않아 구하기가 쉽지 않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NX-A01은 AC 어댑터를 연결해야 하기 때문에 '휴대용'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지만, 아무튼 실내에서 쓸 보기에도 좋고 듣기에도 좋은 예쁜 스피커로서는 적격인 제품입니다.

국내 출시 가격은 12만원입니다.

NX-A01 공식 홈페이지
http://www.yamaha.co.jp/english/product/av/topics/nx-a01/special.html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a-keaton
    2007.07.25 15:37 신고

    큐브형 스피커의 음질은 그리 매력적이지 못했는데 이 제품은 뭔가 기대를 갖게 해주는 디자인이군요. 영화광이나 게이머들 보다는 가끔씩 가볍게 음악을 들으며 스타일리쉬한 환경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삭제 답글 댓글주소
  2. unleash
    2007.07.26 13:57 신고

    디자인도 예쁘지만 다른 큐브형 스피커와 차별된 음질도 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하나 사용중인데... SR-Bass 테크놀러지를 사용한 저음의 양감도 풍부한 편이며 좌우 채널이 분리되어 있어 (분리형 2채널 스피커에 비하면 부족하겠지만...) 스테레오 효과도 느낄 수 있습니다.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