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무선 인터넷 사용이 겁나는 이유는 요금 때문이죠. 도대체 얼마나 요금이 나올지 모르니 인터넷 연결이 두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초고속 인터넷처럼 정액제이거나 전화요금처럼 아무리 많아봐야 월 10여만원은 넘지 않을 것 같은 통밥이라도 있으면 되는데... 무선 인터넷은 그 요금을 가늠할 수 없습니다.

통화료 외에 정보이용료가 있는데다가, 통화료 역시 패킷 단위로 받으니 내가 인터넷에 연결해서 몇 MB나 다운로드받았는지 가늠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니 요금이 얼마인지 알 턱이 없죠.

그래서 나온 서비스가 통화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통3사의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거나 WWW을 이용해 확인하던 휴대폰 요금 관련 서비스를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간의 요금 납부 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 청구서를 별도로 보관하고 있지 않아도 요금 내역을 필요할 때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010 무선 인터넷 접속 버튼" 혹은 "EZ-I" 등의 이통3사의 WAP 서비스에 연결해서 모바일 고객센터를 선택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사용 요금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죠. KTF에서는 "위젯"을 이용해 요금을 대기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 고객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던 각종 부가 기능의 신청과 사용 내역 등을 이렇게 휴대폰으로 쉽게 파악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Array

댓글을 달아 주세요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