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넷에서의 새로운 가능성

작성자 :  oojoo 2008.07.31 22:01
인터넷에 관심을 많이 두다보니 그간 천대했던 WAP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WAP을 사용하면 할수록 재미있는 서비스들이 많더군요. ^^

그런데 과거엔 왜 몰랐을까요? 당연히 요금 부담 때문에 들어갈 생각조차 하지 않았으니까... 덩치 큰 코끼리가 아주 작은 말뚝에 묶여 있는데도 힘으로 말뚝을 뽑고 도망갈 생각을 하지 않는 이유를 아세요? 그것은 아기 코끼리였을 때에 그 말뚝과 씨름하며 벗어나려 했지만 실패를 했기에, 어른이 되어서도 아예 시도조차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제가 WAP에 대한 인식도 바로 그런 탓이 아닌가 싶군요. 어쨋든 OZ 덕분에 최근 그런 선입견을 버린채 열심히 WAP을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WAP의 매력에 빠졌죠.


물론 주의할 것은 데이터 통화료가 6000원이라는 것만 믿고 정보 이용료에 대한 감을 잊어선 안되겠죠. 일부 서비스는 정보 이용료를 지불해야 하기에 서비스 사용 시에 반드시 정보 이용료에 대한 확인을 해야 합니다.

어쨋든 WAP을 돌아 다니다 보면 재미있는 서비스들이 많습니다. LGT의 EZ-I도 오늘은, 손안에 쇼핑, 모바일 동아, M-Sports 등 다양한 볼만한 것들이 있죠. OZ를 통해 저렴한 요금제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이들 서비스들도 모두 값싸게 즐길 수 있습니다. OZ의 풀브라우징도 무척 유용하지만 EZ-I의 서비스들도 볼만 합니다.

Array

Array

특히, 오픈넷이라는 서비스를 보면 볼만한 서비스들이 제공됩니다. 오픈넷은 일종의 옐로우 페이지라고 보면 됩니다. 물론 오픈넷은 LGT만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KTF, SKT 등에서도 제공됩니다. 오픈넷에서는 볼만한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를 모아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대체로 오픈넷의 서비스들은 정보 이용료를 내야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Array

그저 OZ에서 맘 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무한자유 PACK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OZ에서 주기적으로 최신의 콘텐츠 일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음악이나, 게임, 뉴스, 음악 등 시간 떼울 때 적절한 콘텐츠들을 무료로 맘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송인철
    2008.08.19 10:10 신고

    정말 유용한 정보이네요 oz의 특성이 잘표현되었습니다.

    삭제 답글 댓글주소
  2. 송기영
    2008.08.19 10:41 신고

    오픈넷에서 정보료만 저렴하다면 정말 괜찮을것 같습니다.
    다량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수 있는것이 많아졌으면하네요

    삭제 답글 댓글주소
  3. 2009.11.10 10:56

    비밀댓글입니다

    삭제 답글 댓글주소
  4. 2009.11.10 10:57

    비밀댓글입니다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