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와 캐릭터 상품을 주로 판매하는 일본 세가 토이즈에서 다음 주인 7월 26일, 아이 펭귄이라는 신제품을 발매합니다. 음악에 맞춰 귀엽기 춤을 추고 외장형 스피커 기능도 갖춘 이 제품은 아이 독, 아이 피쉬 등 다양한 i 시리즈 중 가장 최신 품종입니다.

이 제품의 기능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음악에 맞춰 을 추고 배 부분의 LED점멸합니다.
2. 오디오 케이블로 아이팟 등의 오디어 플레이어를 연결하면 외장형 스피커 기능도 하면서 위의 동작을 합니다.
3. 코 부분을 2번 누르면 LED로 자신의 감정표현합니다. (어떻게?!)

사진과 설명만으로는 배트맨에 등장하는 펭귄맨을 닮은 것도 같고 해서 별로 귀엽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동작하는 동영상을 보고 나니 생각이 달라지더군요. 파닥파닥~ 기우뚱 거리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어졌습니다. 하악하악 ㅠ.ㅠ/~ 게다가 이 귀여운 녀석은 음악을 잘 들려주지 않을 경우 파란 LED를 켜고 '보채기'도 한다는군요.

참고로 이 동영상 리뷰는 일본의 ascii에서 공개했습니다. 내용은 일어지만 플래쉬 형식의 동영상이 3개 첨부되어 있으니 클릭하시면 아이 펭귄이 팔을 흔들고 몸을 갸우뚱 움직이면서 동작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일본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8월 중으로 전국에 풀릴테니 하나쯤 사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일본에 있는 친구에게 부탁을 하신다면 아마존을 이용해도 좋겠지요. 참, 가격은 2,940엔이니 23,000원 정도가 되는군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twinkle
    2007.07.21 23:47 신고

    저도 동영상을 보니까 너무 귀여워서 막 사고 싶어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삭제 답글 댓글주소
  2. mrnoface
    2007.07.22 03:19 신고

    귀엽죠? 사진만 보고 별로라고 그랬던 주위 친구들도 동영상을 보여주니 귀엽다고 난리더군요. 아이 독에 대해서도 좀 더 알아봐야겠어요. 그런데 일본에서밖에 안 파니 원... ㅠ.ㅠ

    삭제 답글 댓글주소
  3. 심탱
    2007.09.06 03:56 신고

    아이캣을 쓰고있습니다.
    귀엽지만 모터 구동시 소리가 짜증나요

    삭제 답글 댓글주소
  4. 안지은
    2008.05.02 17:26 신고

    베스트기어 라구 아이 시리즈 다 파는 곳 있어요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