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메이드(maid: 하녀) 케이스.

작성자 :  mrnoface 2008.03.14 09:30
저는 사실 일본을 주축으로 해서 세계 각지에서 살아가고 있는 오타쿠들이 좋아하는 메이드 복장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오타쿠들의 성지인 아키하바라에서 메이드 복장을 입은 메이드 카페 홍보 알바들이 전단지를 나눠줄 때에도 그 어떤 감흥도 느끼지 못했을 정도였으니까요.

그러나 이 세상에는 나름 개성 있는 취향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은근히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뉴스는 그런 분들을 위해 작성해 보았습니다. (...)

왼쪽에 보이는 것은 PC용 케이스입니다. 네. 메이드의 궁디+허벅다리 부분을 썽뚱 짤라놓은 듯한 묘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499불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자연스럽다고는 하기 힘들지만 뭔가... 뭔가가 아주 강하게 느껴지긴 합니다. 하악...

단, 이 케이스의 특이한 형태 때문인지 마더보드는 Mini-ITX 폼팩터만 맞는다고 합니다. 하드디스크는 3 x 3.5인치, ODD 역시 슬림형만 맞는다고 하네요. 또 그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오리지날과 메이드 스테이션 버전이 있다고 하네요. 사실... 차이가 있다고 해도 별로 알고 싶지는 않군요. =_=



아... 오덕 뽀쓰가 제 방까지 침투하는 것 같네요.
하악하악~



집에 이런 게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쵸콤 고롭겠죠?
게다가 I ♡ Maid라니...;;;



내부를 구성하는 부품은 나름 정상적으로 생겼습니다.
하지만 부품 선택의 폭은 매우 좁아 보이네요.

이 케이스만 하더라도 보통 사양의 PC를 조립할 수 있을 만큼의 가격을 합니다만 물론 그 뛰어난 가치를 아는 사람들은 가격 따위에는 큰 신경을 쓰지 않을 것 같군요. 아, 매뉴얼은 당연하게도 일본어로 작성되어 있다고 하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키하바라로 고고씽 하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