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MP3 플레이어 등장!

작성자 :  mrnoface 2007.07.17 16:06
일본 완구 업체인 타카라 토미는 오늘7월 19일, 트랜스포머 뮤직 레이블(TRANSFORMER MUSIC LABEL)이라는 트랜스포머 변신 로봇(!!!)+MP 3 플레이어 제품군을 런칭한다고 밝혔습니다.

언뜻 보기에도 브랜드가 참 긴 이름을 가졌습니다만 실제 제품의 이름은 한술 더 떠서 더 길군요. 가장 처음 선모일 제품의 이름은 "TRANSFORMER MUSIC LABEL SOUNDWAVE playing audio player"입니다. =ㅂ=;

가격은 꽤 저렴합니다. 세금 포함 10,500엔이니 한화로 8만 원이 채 안되는 금액이네요. 내장 메모리는 없고 1기가 이하의 미니 SD를 써서 MP3 형식(128Kbps 고정, WMA 타 포맷 등 지원 불가)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큰 로봇 앞쪽에 있는 귀여운 녀석들은 FRENZY&RUMBLE playing earphone이라는 이어폰인데요, 가격은 25,000원 정도라는군요.

제품이 로봇 모양이다보니 포함되어 있는 부품도 좀 특이합니다. 본체 역할을 하는 변형 로봇과 이어폰 1개 외에도 바꿔 끼울 수 있는 양 손 부품 1개, 총과 대포가 각 1정(!), 그리고 취급 설명서도 1부 있네요. 자세와 부품을 바꿀 수 있으니 여러 가지 형태로 커스터마이즈 된 제품이 등장하는 것도 기대해 볼 수 있을 듯 하군요.



오옷... 요건 아이팟용 스피커로군요.

좀 염려가 되는 부분은 제한적인 파일 지원과 배터리 사용 시간입니다. 어떤 음악 파일이든 집어 넣으면 다 재생해 버리는 요즘 MP3 플레이어들과 달리 128Kbps MP3 파일만 재생 가능하고요, AAA 알카라인 배터리 1개로 6시간 정도의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좀 짧죠?

타카라 토미에서는 이외에도 CONVOY playing iPod speaker라는 아이팟 전용 스피커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약 12~13만 원 정도인 이 제품은 트럭으로 변신하는 아이팟 스피커입니다. 아이팟 본체의 전원을 이용하는 이 제품은 9월 27일 등장할 것이라고 하네요.

이 정도면 함께 출시되는 트랜스포머 관련 제품 모두 팬 여러분들의 인기를 끌만한 매력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군요. 제품 이름이 너무 길고 조금 사용하기 불편해 보이긴 하지만... 뭐 그런 건 큰 문제가 안 될 것 같습니다. :^D

출처: 타카라 토미의 제품 출시 관련 뉴스 릴리즈 (일본어 PDF 파일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7.07.18 04:38 신고

    음~ 이제 트랜스포머가 여러분야를 다 장악하는군요
    -0-ㅋ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