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목말라 하고 있는 컴퓨터 사용자라면 이런 마우스는 어떨까요? 일본의 종합 주변기기 업체인 그린하우스에서는 올 1월 상반 중에 깜찍한 하트 모양의 마우스인 ‘I LOVE YOU 마우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본 현지 소비자가는 2,280엔.

이 마우스의 특징은 한 눈에 봐도 가슴을 설레게 하는 하트 모양과 7색으로 빛나는 스크롤 휠, 그리고 스크롤 휠 버튼을 클릭할 때 마다 들리는 “I Love You"라는 목소리입니다. 소형 스피커를 내장시켜 USB 전원이 연결되면 음성 데이터 칩에 기록된 목소리를 버튼 클릭 시마다 출력하는 원리이죠.

소리를 바꾼다거나 뮤트시킬 수는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무조건 클릭만 하면 사랑한다고 외치기 때문에 조용한 환경이 필요한 곳에서는 사용하기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겠군요. (더 이상 이 마우스의 사랑이 부담스럽다면 분해를 해서 스피커 선을 끊어버리는 극약처방 외에는 없는 듯 합니다.)

800dpi의 해상도에 파스텔 톤의 4색상이 마련되어 있는 이 마우스는 윈도우 비스타, XP, 2000 이외에 맥OS X을 지원합니다. 손에 잡히는 그립감은 좀 떨어질 것 같지만 휠 버튼 하나 클릭하는 것만으로 자신이 사랑받고 있다는 기분을 느끼게 된다면 그리 나쁘진 않을 것 같군요.


그린하우스의 상품안내 페이지 바로 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01.11 13:25 신고

    오~ 너무 예쁜 걸요. 이거 여성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되겠는걸요~

    삭제 답글 댓글주소
  2. 민도리
    2008.01.11 18:10 신고

    어째서인지 여자하고는 안드로메다만큼 떨어진 은둔형외톨이나 오타쿠를 위한 제품인 것 같은 느낌이드는데요. 마우스에게 사랑한다는 소리를 들어야 할만큼 사랑에 굶주린 사람을 위한....

    삭제 답글 댓글주소
  3. 2008.01.16 18:56 신고

    사랑스러운 마우스인데... 시간단위로 나오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매번 클릭할때마다 그러면.. 부끄러울거 같네용~

    삭제 답글 댓글주소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