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는 사이버세상

작성자 :  DJ_ 2008.01.01 02:55
여러분은 크리스마스, 그리고 2007년의 마지막 날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오늘 저희 스마트가젯 멤버들은 조촐하게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며칠전에는 많은 분들을 모시고 벌써 다섯 번째인 '난상토론회'를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습니다. 올해, 개인적으로는 조금 쓸쓸히 연말을 보냈지만, 모두가 새해에는 조금 더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해피뉴이어!

타종식, 불꽃놀이, 시끌벅적한 카운트다운, 덤으로 '최홍만vs효도르' 경기까지... 유독 연말분위기가 나지 않았다는 올해지만, 그래도 마지막날 만큼은 여러 행사들로 분주한 모습이었습니다.

사이버세상도 현실 세상 못지 않게 분위기를 내려 바빴고요. 지금 다음,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의 첫화면은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스킨을 입었고, 블로거들 역시 저마다의 지인과 이름 모를 누군가에게 새해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와우저라면 겨울 할아버지의 선물도 받았겠죠? :)

모두가 한결같은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겠지만, 가장 깜찍한 인사는 역시 '동물의 숲'의 카운트다운 이벤트만한 게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올해는 한국 닌텐도의 효과적인 마케팅 덕분에 무척이나 많은 수의 DS가 보급되었고, 특히 12월에는 '동물의 숲'이 한글화 발매되면서 많은 분들이 배를 줍고 물고기를 잡느라 여념이 없었죠.

덕분에 올해는 많은 분들이 '동물의 숲'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한글로 접한 모양입니다. 여기, 뜻밖의 이벤트에 감동을 받고 서둘러 올린 여러 게이머들의 영상 중 하나를 보여드리죠. 안그래도 아기자기하고 끊임없이 감동을 주는 이 게임의 묘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 mncast에 등록된 <snowdeer83>님의 동영상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Feed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