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스마트가젯 1회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은 '카스텔라'라는 이름이 낮설지 않으실 겁니다.

카스텔라(Castella)는 아이오셀이라는 한국 업체가 만든 초소형 USB 메모리입니다. 지난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은 스마트가젯 로고가 새겨진 카스텔라 1GB USB를 받아가셨죠.

당시 저희는 행사를 준비하면서 열심히 참여해주신 분들께 소정의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리고자 이리저리 제품을 물색해 보았는데, 고만고만한 제품들 사이에서 아주 작은 크기로 제 마음에 쏙 든 제품이 바로 카스텔라였습니다. 카스텔라는 단순히 작기만 한게 아니라 디자인에도 신경 쓴 모습이었고, 방수 처리나 카스텔라 빌더 등 기능적인 면에서도 우수했습니다. 물론 가격도 적당했고요. :)

또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던 업체를 통해 주문한 덕분에 소량을 구입하면서도 예산 범위 내에서 로고까지 인쇄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보통 이런 제품에 인쇄를 하려면 주문 수량이 최소 100개 이상은 돼야 적당한 인쇄비가 나오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1~2개를 구입할 때는 인쇄를 시도하기가 어렵습니다.

최근 아이오셀은 이렇게 소량을 주문하는 개인 사용자를 위해 카스텔라G 상품에 주문 인쇄를 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메모리마트에서 1GB 또는 2GB 카스텔라G를 구입하면, 지정된 영역에 3줄까지 텍스트 인쇄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경쟁 제품들보다 다소 비싼 편이지만, 소량 구입을 하면서 원하는 내용을 인쇄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단순 텍스트 인쇄만이 아니라 지정된 사이즈를 제시하여 1도 이미지 인쇄까지 가능하도록 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자신만의 특별한 USB를 필요로 했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가격 1GB 22,900원, 2GB 33,900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FeedCount